삼익악기, AK프라자 강원도 원주점 직영행사매장 최초오픈

  삼익악기

 


 

‣ 강원도 지역(원주시) 피아노/악기 직영백화점 행사입점 최초

‣ 최근 제2 영동고속도로 개통에 따른 백화점 수요층 타겟 지역확장

‣ 인근 지역학교 방과후 악기교실 개설로 인한 시너지 효과 기대

 

(주)삼익악기(대표 이형국)가 2016년 직영백화점 확장전략의 마무리 이자, 연말 내수영업 마케팅 확대를 위해 AK 프라자 원주점(강원도)  금일(15일) 행사 입점한다.  올들어 12번째 직영매장이자, AK 구로점, 평택점에 이은 세번째 매장이다.

 

특히 강원도 지역의 유일한 대형백화점인 AK프라자 원주점에서의 행사입점을 통해, 최근 제2영동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한 이점을 살려, 인근 지역 뿐만아니라, 충북 제천, 충주 등 충청권 지역 소비자까지 흡수하겠다는 전략이다.

 

연말연시 시즌이자, 삼익악기 본사가 강원도 지역내 백화점에 처음으로 입점하는 행사인 만큼

지역 내 SAMICK에서 취급하는 다양한 브랜드 각인에 초점을 맞춰,  피아노/악기 등 종합악기 전품목 파격세일 행사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금번행사에서는, 내방객의 Traffic이 활발한 유니클로 매장 앞에 위치함으로서 특히 젊은 20~30대 고객들 및 미취학 아동 학부모 수요층의 눈높이에 맞춘 신제품 디지털피아노, 기타아 등의 트렌디한 모델 위주로 진행된다. 

 

특히 토요일 오후시간대를 편성하여 다양한 연주리사이틀 등을 제공함으로써, 직영백화점으로서의 연말 행사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삼익악기 관계자는 "금번 강원도 지역 본사 최초직영 행사매장 입점을 통해, 올 한해 국내시장에서 전국적, 지속적으로 추진했던 직영백화점 행사를 내년에도 안정적으로 발전 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삼익 옻 피아노- 기업과 전통공예 연계상품 KCDF 선정

 

   삼익악기 면세점 사업(인천공항 면세점) - 개점 1주년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