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익악기, 2018년형 교육용 디지털피아노 출시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삼익악기

 


국내 최대 종합악기메이커 ‘삼익악기’가 가을 신학기를 맞아 11번가와 협력해 디지털피아노 2종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2018년형 신제품 교육용 디지털피아노 NDP-1000 모델과 휴대성 좋은 스테이지 피아노 N2 모델을 최대 5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상품인 교육용 디지털피아노 ‘NDP-1000’ 모델은 건반분리, 초등-심화까지의 피아노 교육과정, 국내 제조의 강점을 내세워 ‘교육’이라는 컨셉에 특화돼 있다. 올 8월에 출시한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시장내에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게 삼익악기의 설명이다. 

아울러 스테이지 피아노 ‘N2’ 모델의 경우 삼익악기 디지털사업부의 베스트셀러 상품군에 속하는 상품으로 휴대성과 가성비를 고루갖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삼익악기 가을맞이 디지털피아노 할인 이벤트는 11번가를 통해 오는 11일과 12일, 양일간 진행되며 할인되는 디지털피아노 2종은 삼익악기 공식 온라인몰 삼익스토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본 기사는 투데이신문에서 작성된 기사 입니다.(www.ntoday.co.kr)

 

 

   트렌디한 디자인의 삼익악기 우쿨렐레 그레피티 컬렉션, `모아나(MOANA)` 런칭

 

   삼익악기, 교육기능 강화한 디지털피아노`NDP-1000`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