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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mick

고객서비스 삼익과 관련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 문의해주시면 성심성의를 다하여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삼익소개

어쿠스틱 피아노

  • 충북 음성군 소이면 대장리 1-6 삼익악기
  • 1644-3827 (내선 2번 후 - 2번)

디지털 피아노

  • 충북 음성군 소이면 대장리 1-6 삼익악기
  • 1644-3827 (내선 2번 후 - 1번)

관악기

  • 알버트 악기
  • 서울 종로구 낙원상가 C동 232호
  • 1644-3827 (내선 2번 후 - 5번)
  • [색소폰] 필립악기
  • 서울 종로구 낙원상가 3층 331호
  • 070-4226-2904

현악기

  • 알버트 악기
  • 서울 종로구 낙원상가 C동 232호
  • 1644-3827 (내선 2번 후 - 5번)

전자드럼

  • 삼익악기 본사
  • 서울 강남구 학동로 171 삼익악기 빌딩 1층 삼익스토어
  • 02-541-3921

삼익 기타 A/S

  • 삼익악기 본사
  • 충북 음성군 소이면 대장리 1-6 삼익악기
  • 1644-3827 (내선 2번 후 - 4번)

교육용 악기

  • 삼익악기 본사
  • 충북 음성군 소이면 대장리 1-6 삼익악기
  • 1644-3827 (내선 2번 후 - 7번)

전자식 튜너 및 메트로놈

  • 태성전자
  • 경기도 부천시 오정구 삼정동 204-10
  • 1644-3827 (내선 2번 후 - 8번)

디지털 오디오

  • 삼익악기 본사
  • 충북 음성군 소이면 대장리 1-6 삼익악기
  • 1644-3827 (내선 2번 후 - 3번)

고객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전국 각 삼익피아노 특약점에 A/S센터를 운영하고 있을 뿐만아니라, 거주지 이전등으로 인한 A/S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Total A/S 시스템을 전국에 걸쳐 운영하고 있습니다.
악기구입과 A/S등에 불편함이 있으시면 각 특약점에 설치된 A/S센터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대리점 찾기

무상 서비스

  • - 보증기간중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 발생시
  • - 지정 엔지니어가 수리한 후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3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품이
    재고장 발생 시

유상 서비스

  •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이후 발생한 성능불량 및 고장
  • -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
    • 1) 제품 내부의 먼지, 건반 등의 세척 및 이물 제거시
    • 2) 자연적인 탈색, 변화, 변색 등에 의한 증상 또는 고장
    • 3) 제품 구입 후 이동, 운송, 낙하로 인한 파손이나 고장
    • 4)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조작 잘못으로 인한 고장 및 파손
    • 5) 천재지변(화재, 지진, 낙뢰, 홍수, 염해 등)에 의한 제품고장 및 파손
    • 6) 당사에서 제공하지 않은 주변장치 등의 오사용으로 인해 발생한 고장
    • 7) 사용전원 장애(이상 전압, 전류, 주파수 기타 등)로 의한 고장 및 파손
    • 8)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배터리, 액정/램프류 등) 또는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
    • 9) 당사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을 개조 또는 변조하여 발생된 고장 및 파손
    • !사은품으로 제공 되는 물품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헤드폰, 의자, 젠더/케이블 등)

서비스 요금

  • -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수리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서비스 요금 = 부품비 + 수리비(기술료)
  • - 단, 출장 수리시에는 수리비에 출장비를 추가합니다.
  • 요금 내용
    부품비 부품비는 제품수리시에 불량부품이 발생하여 신규부품으로 교체시 소요되는 신규부품 가격이며, 적정한 소비자가격에 준하여 청구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수리비
    (기술료)
    수리비(기술료) = 수리공수 x 기술금액
    기술료는 수리에 소요되는 소요시간을 말하며, 수리공수라고도 합니다.
    출장비 출장비는 유상수리 대상 제품에 대하여 출장수리를 요구하는 경우에 청구합니다.
    당사의 출장비 금액은 거리에 따라서 소정의 비용이 발생되어 청구됩니다.
  • - 유상 수리의 경우 지정 CS엔지니어가 수리 후, 같은 내용의 고장이 같은 부위에서 3개월 이내에 발생한
    경우에는 무상으로 처리됩니다.
  • - 당사의 보증기간 산정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증기간

제품보증기간 1년

  • - 제품 보증기간이라함은 제조사 또는 제품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보증서'에 의해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하자에 대하여 무료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한다.
  • -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일자의 확인, 제품보증서(구입영수증 포함)에 의해서 한다.
    단, 보증서가 없는 경우는 동제품의 생산당시 회사가 발행한 보증서 내용에 준하여 보증조건을 결정하며, 생산년월에 6개월 감안(유 통기간반영)하여 구입일자를 적용, 보증기간을 산정한다.
  • - 다음의 경우는 보증기간이 정상적인 경우의 절반(1/2)으로 단축적용한 것이다.
    • 1) 영업용도나 영업장에서 사용할 경우 (단, 영업용 제품은 제외)
    • 2)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등 정상적인 사용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할 경우
    • 3) 제품의 사용 빈도가 높은 공공장소에 설치 사용할 경우
    • 4) 기타 생산활동 등 가정용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경우
  • - 중고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불가의 경우는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 - 당사와 별도 계약에 한하여 납품되는 제품의 보증은 그 계약 내용을 기준으로 한다.
  • - 제품의 수리 부품은 3년간 보유한다.
문제점 해결방법
전원이 들어오지 않음 - 전원코드는 콘센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코드를 뺐다가 다시 꽂은 후 전원을 켜보세요.
- 콘센트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제품의 전원코드를 뺀 후에 다른 전기제품을 연결하여 확인해 보세요.
- 제품 뒷면에 씌여있는 사용전압과 사용하시는 전원의 전압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제품에 맞는 전압으로 사용해 주십시오.

1)110/220V로 되어있는 제품 → 110V와 220V 중 사용하실 전압으로 전환사용
2)AC 220V → 220V 전용

- 전원스위치가 켜짐에 위치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버튼 접촉부위나, 제품내부의 부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건반을 눌러도 소리가나지 않음 - 음량을 조절해 보셨습니까? 주음량조절 손잡이의 음량 조절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 카테고리별 음량조절 기능을 선택하여 음량의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적용모델 - N1PRO 등)
- 헤드폰 잭에 젠더 등이 연결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해 보세요.
- 전원을 껐다가 잠시 후에 다시 전원을 켜보세요.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으면 버튼 접촉부위나, 제품내부의 부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사용중 이상한 음이 들림 - 주위 물체들의 공명현상으로 잡음이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공명되는 물체들을 치우거나 음량을 작게 해서 사용하십시오.
- 냉장고, 세탁기 등과 같이 모터가 들어있는 제품에 의해 잡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급적 멀리 떨어져서 사용하고 이런 전자제품이 연결되어 있지 않는 다른 콘센트에 꽂아 사용하십시오.
외부 음향기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때 소리가나지 않음 - 전체 음량조절기로 음량을 조절해 보십시오.
- 혹시 연결선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연결선을 교환해서 사용하십시오.
표시부가 오동작함 - 순간적인 접촉불량이나 제품내부 부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전원코드를 뺐다가 잠시 후 다시 꽂아 사용해 보십시오.
도색 벗겨짐 - 고객과실 및 제품 사용 중에 외장의 색상이 변하고 시트가 벗겨진 경우 : 제품 외관에 도색이나 시트로 처리 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이 장기간 직사광선에 노출되어 사용하시다 보면 색이 탈색되고 외관도색이 벗겨질 수도 있습니다.
건반뚜껑 작동 안됨 - 뚜껑을 강제로 열었거나 충격에 의해 뚜껑을 열어주는 내부 부품이 파손되어 나타나는 증상이거나 무리한 작동으로 기어 레일로 부터 톱니가 이탈되어 나타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타는 냄새 - 내부 부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일단 전원 플러그를 빼고 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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